본문 바로가기
FlowerArrangement

발렌타인데이 추천 꽃바구니 _ 리얼꽃집 엠플라워인가든 김실장이 추천하는...

by kimdongyong 2010. 2. 9.



2010년 발렌타인데이 꽃바구니를 소개합니다.

2010년 야심작으로 내어놓은 꽃바구니를 소개합니다.


음 일단 꽃바구니 가격면에서.
4만원대를 유지했으며.
꽃바구니가격.
배송료.
디자인비를 감안하여.

그리고 물가를 감안하여.
4만원대의 꽃바구니를.
출시한.
엠플라워인가든의.
2010년 히트예감 꽃바구니.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어버이날 꽃배달을 대비한.

히트상품 꽃바구니입니다.


무엇을 하면.
무엇을 하면.
좋을까???
무엇을 하면...
무엇을 하면...
좋을까???

그렇게 생각하고...
그렇게 생각해서...
만들어진...

디자인되어진...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화이트데이를 위한.
어버이날 꽃배달을 위한.

그런 히트예감꽃바구니입니다.

엠플라워인가든 김실장이 완전 자랑하는...

법인을 하나 끼고있는.
엠플라워인가든에서...

그리고 그 법인에서...

우와 멋진 꽃바구니 나오셨네요...

신상이 나오면...
신상품이 나오면...

미리 알려주쥐 않는다...

미리 반응을 보고...

미리 알린다음에...

그다음에...
그다음에....

알려준다...

아님 알때까지...
알때까지...

기다린다...

그것이 김실장이 살아가는 방식이다...

먼저 알려주는 법은 없다...

먼저 알려줘서...

그리고 자랑하는 법은 없다...

그렇게 그렇게...

알아가길 알아가길...

바라는...

바라는...

그런 김실장이다...



바구니 베이스 또한 마음에 처음부터 들었으며...
그리고 히트예감이라고...
처음부터...
마이스터 문과 ...
김실장은.

미리부터 예감을 하고 있었다...

모른다.
2010년 히트 꽃바구니가 될쥐.
안될쥐는...

아직까지는 모른다...

이제 출시한지 2틀밖에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래도 믿는다...
그리고 기대한다...

상품을 만들고 나면...
기대할뿐이다...

그리고 이번엔...

더 기대한다...

히트상품이라고...

히트할것이라고...

그치만...

그몫은...

고객의 몫이다.

고객들의 선택이다....


마이스터 문과.
김실장이 할수있는건...

열심히 디자인하고...
그리고 열심히 찎을뿐이다...

마음에 들때까쥐...
열심히 찎을뿐이다...

나는 김실장이다.

그리고 문현선이다.




요즘 행복한 꽃집.
행복한 꽃사진사.
엠플라워인가든 김실장이 유난히 신경쓰는 부분이 있다.

상품사진은 물론이고...

상세페이지에 대한 부분이다...

어떻게 하면.
어떻게 하면...

더 멋지게 보일까...

더 이쁘게 보일까...

보기좋은 떡이 먹기 좋다고 했는가...

꽃바구니/꽃바발에 관한 상세페이지...

아마도 엠플라워인가든만큼 신경을 쓰고...

세세하게 모두 표현하는곳은...

아마도...


아마도...


아마도...



전세계적으로...

아무도 없을것이다...

아무도 없다...

이렇듯 ...

이렇듯....

자신있게...

표출할수 있는 곳은...

자신있게 표출할수있는곳은....

아무도없다...


터무니없는 자신감??

터무니없는 자랑질...


이것보다...

이것보다...

정확히 말할수 있는건...


이름을 건.

마이스터 문현선의 이름을 건.

꽃배달 쇼핑몰이라는거.

이름을 건 쇼핑몰이라는거.


1%라도 고객을 속이지 않고...

모든걸 표출하면서...

모든걸 나타내면서...

더더욱 책임감을 가지겠다는것...

그것이...

모든걸 표출하는...

모든걸 표출할수 있는...


이유다.

방식이다.


현실이다..


그것이.

엠플라워인가든이다....


그것이.
엠플라워인가든이다
.








2010년이어떻게 펼쳐질지.
어떻게 나타날지...

아직도 갈피가 잡히진 않지만...


새로운 신상을 나타내며..



새로움을 표출하고.
새로움을 모든걸 드러내고...

가면 갈수록 더 나타내고...
가면갈수록 세부페이지의 이미지는 늘어나고...


그리고 세부페이지의 디자인도 바껴간다.
조금이나마 더 나아지는 이미지로...

그렇게 그렇게...

바껴간다...



나는 언제나.
김실장은 언제나.
마이스터 문현선은 언제나.

새로운 디자인을 표출하고 싶으며.
새로운 신상을 출시하고 싶으며.
그리고 언제나 새롭게....

모든걸 표출하고 싶어한다...

김실장이든.
문현선이든.

그것이 엠플라워인가든이다.








[엠플라워인가든 히트상품 꽃바구니 상품 모음.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어버이날꽃배달 꽃바구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