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애드센스 사이트에 더욱 많은 새로운 광고주들과 광고 예산을 투입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저희는 브랜드 광고를 원하는 광고주들이 애드센스 웹사이트들을 통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광고주들은 대부분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해 브랜드나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들과 소통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브랜드 광고주들은, 귀하의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의 클릭과 전환을 중시하는 다이렉트 광고주들과 다른 목적을 둔 것이지요.
예를 들어, DVD를 판매하는 광고주는 방문자들이 광고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들어와 구매를 하기 원하겠지만, 다가올 시즌의 블록버스터의 브랜드 광고주는 유저들로 하여금 인지도를 높이는 것을 원할 것입니다. 인지도를 높이는데 목표를 두었기 때문에 브랜드 광고주들은 광고가 나가는 사이트와 페이지에 어느 위치에서 광고가 보여지느냐를 매우 꼼꼼하게 선택합니다. 저희는 이런 광고주들이 귀하의 사이트에서 가장 선호하는 광고 스페이스를 두고 경매를 실행하여, 귀하의 수익을 더욱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의 일환으로 애드센스에서는 브랜드 광고주들을 위한 베타 기능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 새로운 기능을 통해서 브랜드 광고주들은 로딩되는 즉시 보이는 페이지, 즉 스크롤 전 화면에 게재된 광고 단위들만을 타겟할 수 있을 것입니다.
스크롤 전 화면에 보이는 광고 단위들을 타겟팅 하기 위해서 Google은 통계에 기반을 둔 모델을 구현하였습니다. 이 모델은 웹 브라우저, 모니터 사이즈와 스크린 선명도 등을 포함한 다양한 유저들의 상황을 고려하여, 브라우저가 로딩되었을때 스크린에 바로 보여지는 광고 단위들만을 구분해 낼 수 있습니다.
귀하께서 스크롤 전 화면에 광고 단위들을 배치하셨다면, 앞으로 많은 광고주들이 이 기능을 통해 귀하의 사이트에서 광고를 게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아직 스크롤 전 화면에 광고를 두지 않으셨다면 이번 기회에 광고를 재배치할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저희는 이 새로운 기능을 통해 더욱 많은 애드센스 사이트들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수익 상승의 효과를 누릴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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