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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 IT

구글 블로그 최적화 - 광고형식의 최적화.

by kimdongyong 2010. 3. 25.



어떤 광고 형식을 사용해야 합니까?인쇄 일반적으로 길이가 긴 광고보다는 독자가 보기 편한 폭이 넓은 광고의 실적이 더 우수합니다. 독자들은 생각의 단위로 정보를 흡수하기 때문에 광고를 볼 때 몇 개의 단어를 한꺼번에 읽습니다. 폭이 좁은 광고의 경우 몇 단어마다 다시 왼쪽으로 돌아가 새로운 줄을 읽어야 해서 불편한 반면 폭이 넓은 광고는 행을 건너뛰지 않고 한눈에 더 많은 내용을 읽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폭이 넓은 광고의 경우에는 독자가 전체 광고 단위를 지나쳐버릴 확률도 낮습니다.

이러한 형식의 광고는 적절한 위치에 게재되기만 한다면 수입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가장 실적이 우수한 것으로 판명된 광고 형식은 336x280 큰 직사각형, 300x250 중간 직사각형 및 160x600 와이드 스카이스크래퍼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형식의 광고가 모든 경우에 우수한 실적을 보이는 것은 아니므로 광고를 게재할 페이지에 가장 적합한 형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제한된 광고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도움말: 다음과 같은 간단한 링크 단위 형식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형식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광고가 게재될 수 없는 위치에도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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