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성과 경쟁률을 높이는 이미지 광고 게재하기인쇄 사이트에 텍스트 광고와 이미지 광고를 함께 게재하도록 선택하면 가능한 모든 광고주가 귀하의 웹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기 위한 입찰에 참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광고와 이미지 광고는 귀하의 웹페이지에 게재되기 위해 동일한 입찰에서 경쟁하며 Google은 가장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되는 광고를 사이트에 자동으로 게재해 드립니다.
이미지 광고를 게재해 보시겠습니까? 광고 유형을 텍스트 및 이미지 광고로 설정하여 새 광고 단위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최소 2주 동안 일부 페이지에서 이미지 광고 옵션을 테스트하고 채널을 사용해 진행 상황을 추적해 보십시오. 이를 통해 이미지 광고가 귀하에게 효과적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광고의 이미지 관련 도움말: 귀하의 사이트에 있는 모든 광고 인벤토리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미지 광고를 지원하는 광고 형식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미지 광고 형식 목록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블로그 최적화 - 광고형식의 최적화. (0) | 2010.03.25 |
---|---|
구글 애드센스 최적화 - 어떤 컬러 팔레트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 (0) | 2010.03.25 |
구글 애드센스 최적화 - Google 광고는 내 페이지 중 어느 위치에 게재해야 합니까? (0) | 2010.03.25 |
구글 애드센스 최적화 - 여러 광고 단위를 사용하여 광고공간의 효율적 활용 (0) | 2010.03.25 |
구글 블로그 애드센스 최적화 - AdSense를 포럼 사이트에 맞춰 보십시오. (0) | 2010.03.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