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단위를 여러 개 사용하면 Google의 방대한 광고 목록을 활용해 광고 실적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각 페이지에는 3개의 링크 단위와 제품당 추천 버튼 3개 이외에 3개의 광고 단위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여러 광고 단위를 게재하는 경우 전체 수입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해 보면 이러한 광고 단위의 효과를 가장 적절하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 복수 광고 단위를 사용하면 특히 많은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내용이 많아서 사용자가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해야 하는 경우
포럼이나 메시지 보드 페이지(특히 대화 목록 내)
크기가 작은 광고 형식(예: 125x125 버튼만 허용되는 페이지)
복수 광고 단위의 효과를 최적화하기 위한 도움말: 페이지에서 가장 좋은 위치에 게재된 광고 단위가 HTML 코드에서도 반드시 맨 위에 나타나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경매에서 입찰가가 가장 높은 광고가 가장 좋은 광고 위치에 게재되어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광고단위를 정의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블로그 &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최적화 - 성공적인 광고 디자인. (0) | 2010.03.25 |
---|---|
구글 애드센스 최적화 - Google 광고는 내 페이지 중 어느 위치에 게재해야 합니까? (0) | 2010.03.25 |
구글 블로그 애드센스 최적화 - AdSense를 포럼 사이트에 맞춰 보십시오. (0) | 2010.03.25 |
구글 애드센스 최적화 링크 단위를 사용하면 제한된 공간을 활용하여 최대의 효과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0) | 2010.03.25 |
검색용 애드센스 - 사이트에 대한 맞춤 검색 (0) | 2010.03.25 |
댓글